모집부분       :

온라인 여행사 고객지원팀 채용[재택근무선택가능]

등록일       : 2022/10/15

기업형태

중견기업

기업국적

국내기업

업     종

하드웨어/장비

직     종

회사소개

고용형태

정규직

채용형태

일반채용

모집형태

일반모집

모집인원

0 명

채용직급

면접 후 결정

급여조건

협의

상     여

-

수     당

-

자격요건

경 력

학 력

나 이

성 별

결혼유무

무관

고등학교졸업

년 이후 출생자

무관

무관

[신도림역 인바운드 CS업무]


1.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

모집부문 자격요건

※ 글로벌 여행사 예약 관련 고객 상담
-
- 채팅, 이메일, 전화 문의 응대

- 호텔 예약/결제/변경/취소 등


- 신입 · 경력 지원 가능
-  PC 사용 가능자

- 성실하고 꼼꼼한 성격

-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 없는 자

- 영어 읽기 · 쓰기 가능자

[우대]
- 고객센터 경력6개월 이상
-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자

2. 근무조건

  • 오전조 / 오후조 택 1

    [오전조] 07:00 ~ 16:00 (휴게 1시간 포함)

               → 월 평균 급여 256만원

    [오후조] 13:00 ~ 22:00 

               → 월 평균 급여 266만원

   + 정착지원금 50만원 지급 ( 1,2개월 만근시 각 25만원)

  • 근무지 : 신도림역 (센터포인트웨스트 빌딩)

   재택근무 가능 (2개월후 근무 50%씩 로테이션 재택)


  • 근무형태 : 정규직 (수습3개월-수습기간중 급여 100% 지급)
  • 교육 : 입사 후, 평일 4주간 진행 

3. 복리후생제도

  • 4대보험, 퇴직금 및 회사내규에 따른 복리후생
  • 수평적 근무환경, 자유로운연차휴가, 경조휴가, 법정휴가 실시
  • 개인 역량에 따른 다양한 승진기회 부여
  • 근무자 편의를 위한 시설 완비 (스낵바, 안마의자 등)


4. 문의 및 접수

  • 담당자 : 정다운 대리
  • 연락처 : 010-7627-6102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근무지역

서울특별시

근 무 처

구로구 새말로 97

근무기간

-

복리후생

모집요강 참조 바랍니다^^

모집기간

2022/10/15 ~ 2022/11/30

전형방법

1차 : 서류
2차 : 면접

제출서류

이력서, 자기소개서-> 양식 제한 없음

담 당 자

정다운 대리

연 락 처

010-7627-6102

핸 드 폰

--

이 메 일

vision_job@naver.com